갈수록 자질이 부족한 유학원들이 늘어나며, 이에 따라 유학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요즘, 유학원의 불신이 커져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불과 한달 전에도 발생한 유학원 사기 피해 때문에 많은 학생들의 큰 피해를 봤다는 기사도 사회적으로 큰 이슈를 불러 일으켰지요.

[유학원 사기 피해에 관한 최근 기사들]

이런 일이 많아질수록 유학을 준비하시는 학생분들이 유학원 선택에 더욱 어려움과 혼란을 느끼는 것이 당연합니다.

 

유학원 사기 피해를 막기 위해 어떤 것을 고려해야 할까요?

해당 유학원이 믿을 수 있는 유학원인가 평가하기 위해서는 해당 유학원이 [sws_highlight hlcolor=”faf03a”] 공정거래위워회 승인 유학 표준약관을 사용하는 곳인가? 한국유학협회의 회원사인가? 설립 시기는 언제인가? 적합한 영업장을 가지고 있는가? [/sws_highlight] 등을 함께 고려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냥 간단히 해당 유학원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지 한국유학협회로 직접 문의하는 방법도 있겠습니다.

 

한국유학협회는 국내 유일한 유학원 협회로써 세계유학협회의 한국 대표입니다.

한국의 유학생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양질의 유학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하며, 각국의 학교 대표자 협회 및 정부 기관 등과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따라서 지금처럼 수 많은 유학원이 난립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유학협회 공식 회원사를 중심으로 유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영국유학닷컴은 세계유학협회와 한국유학협회의 공식 회원사로써 유학생들에게 정확하고 폭 넓은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며, 수준 높은 유학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영국유학닷컴은 공정거래 위원회의 유학표준약관 준수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유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답니다.

한국유학협회(KOSA) 박주영 회장님과 함께
한국유학협회(KOSA) 박주영 회장님과 함께

더불어 영국유학을 고려 중이시라면 영국문화원 영국전문유학원을 선택하시는 것도 필요합니다.

해당 유학원이 진정 영국유학에 대한 전문성을 갖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하고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영국유학닷컴은 영국문화원 영국전문유학원입니다.
모든 영국문화원 영국전문유학원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영국문화원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영국전문 유학원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