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 김영자매니져입니다.
OISE Cambridge로 연수다녀온 백**님의 연수후기에요^^ 이 분은 만족도가 매우 높으셔서 같은학교로 2번이나 수업을 하셨습니다.

[OISE Cambridge 후기]

이번 겨울방학때 계절학기가 끝나고 남은기간동안 어영부영 보내게 될것 같아서 작년에 갔던 영국 OISECambridge로 5주간 다시 어학연수를 다녀왔습니다.작년에는 9주를 다녀왔는데 정말 처음에 갈땐 아무말도 못하고 불안불안한 마음에 갔었지만이번에는 작년에 갔던곳이어서 적응기간이 따로 필요없을것 같아 다시 영국으로 결정했습니다.

아시다싶이 겨울방학 단기어학연수같은경우 1주 2주가 정말 소중한 시간이잖아요.

제가 다시 OISE Cambridge를 선택한 이유는 최단시간 최대효율을 볼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었습니다. 여기는 한반에 4명 정원이에요. 다른곳보다 완전 소수로 진행하죠.

그래서 가격이 좀 부담이 있습니다만다른 곳 6개월 갈바에야 여기서 3개월 공부하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를 지금부터 말씀드릴께요.

일단 한반 정원이 4명인데 보통 겨울방학기간에는 비성수기라 학교에 학생이 20명 내외입니다.그렇지만 선생님들은 7~8분이 계시죠. 결국 1:1수업만 듣는 학생들 빼고서는 10명정도밖에 안남아요.반이 레벨별로 나눠야 하기때문에 한반에 2명정도밖에 없습니다.
물론 말할 기회와 질문할 기회다 훨씬 많아지겠죠. 어쩌다가 한반에 저 한명인경우에는 오전 4시간 동안 혼자 말하고 옵니다.
과외에요 ㅋㅋㅋㅋㅋㅋ 오후에 하는 단체수업도 많아봐야 6명정도?ㅋㅋㅋㅋ

▼교실사진입니다. 선생님이 완전 재밌으시죠. 제가 군대갔다왔다고 했더니 군인흉내 내고있으시네요 ^^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4-1

▼학교 교감? 선생님입니다. 모든수업을 관리하고 직접 수업하시기도 하시죠. 완전 잘가르쳐주세요.학생들 홈스테이와 방과후활동을 책임지는 선생님입니다. 항상 불편한게 없는지 친절히 물어봐주시죠.

1-1

▼오후에 수업끝나고 자습할수 있는 자습실입니다. 컴퓨터를 통해 발음교정과 여러 테스트를 할수있고 항시 선생님 한분이 상주하시기때문에 질문을 마음대로 할수 있습니다.

3-1

▼학교 뒷편인데요 보통 쉬는시간에 바람쐬러들 많이 나오죠.

5-1

[pro_ad_display_adzone id="42734"][pro_ad_display_adzone id="42735"]

방과 후 활동은 월요일에는 새로운학생들과 친해지는 Happy Hour 를 진행하고요. 화요일에는 영화관을 갑니다.
수요일은 캠브릿지 가게들이 늦게까지 여는 날이기때문에 따로 방과활동은 없구요. 목요일에는 펍(술집)을 갑니다.
모든 방과 후 활동이 무료구요, 펍나이트 같은 경우에는 학교에서 술 한잔을 사줍니다. 맥주500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ㅋㅋㅋ
술마시면 이상하게 영어가 잘 술술 나오더라구요. 홈스테이 관리하시는 선생님이 함께 가기때문에 술집에서도 엄청 재밌어요.
저는 엄청 만족하고 왔구요. 한마디도 못했던 제가 이제 무리없이 일상대화는 할수있을정도로 배우고 왔습니다.

OISECambridge강력추천합니다.만족하실꺼에요~

 

백**님이 연수하신 OISE Cambridge는1973년에 the Oxford Intensive School of English(OISE)라는 이름으로 Oxford에 설립된 이래 오늘날 최고의 전문 어학기관 중의 하나로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소수 정예의 Intensive 수업을 통해 수강생의 영어 능력을 단기간에 놀랄만한 수준으로성장 시키는 최고의 학교라는평가를 통해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있어 이 학교를 1순위로 꼽게 하는 비결이 되고 있지요.

일정 이상의 수준으로 자신의 영어 실력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다면 1:1, 1:4 와 같이 소수 정예 집중 수업을 제공하는 OISE가 가장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다른 일반적 학교에 비해 학비와 하숙비가 비싸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이는 1:12 또는 1:16과 같이 학생 수가 많고 수업 시간이 오전에만 구성된 다른 어학연수 학교와 근본적으로 다르게 운영되기 때문입니다.

OISE가 제공하는 수업 내용, 학업 환경, 케어 서비스 및 학업 후 학생의 영어 실력 진척도 등을 고려하면 충분히 선택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역사와 전통의 대학도시 캠브리지에서 모던 스타일의 학교에서 학업을 하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입니다.

 

>> OISE Cambridge 학교 정보 상세 보기

영국유학닷컴은 OISE의 한국 대표 사무소입니다.

영국유학닷컴은 1990년 우리나라 최초로 설립된 대학민국 1호 영국전문유학원입니다.

주한 영국문화원 영국 전문 유학원 | English UK | 한국유학협회 | 세계유학협회